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

차오찹스 / 경주 황리단길 아시아푸드 맛집

by DosoonJung 2020. 8. 27.
728x90

 

 

 

경주 황리단길 가운데 숨겨진 맛집 입니다. 쉽게 눈에 띄지 않을지 모르지만 핫플레이스인 차오찹스. 황남동에 직접 가봤습니다.

지도와 기타 정보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입구 입니다. 야외에서도 먹기 좋도록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밤에 조명아래에서 분위기있게 먹기 좋을듯 합니다.

 

 

 

 

실내 모습

 

 

차오찹스 포스터들이 아시아푸드 음식점 분위기를 물씬 나게 합니다. 창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찍지 못했지만 매장 내에 대략 30명은 앉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닭소스라 불리는 스리차차 소스가 차오찹스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머스타드 소스도 있습니다.

 

 

 

음식주문 : 분짜, 오키나와 타코라이스, 지파이, 탄산음료, 물

두명이서 분짜, 오키나와 타코라이스, 지파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적절해서 좋았습니다.

 

종이포장 뒤에서 열심히 요리하고 계셨습니다.

 

 

패키징이 예쁘면서도 실용적이었습니다. 접혀진 상태에서는 이동하기 편하지만 펼치면 먹기 편하죠.

 

 

분짜는 먹기 전 비주얼은 짜장면같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면이 얇고 소스가 과하지 않아서 먹을때 옷에 묻을걱정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에 불맛과 함께 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키나와 타코라이스도 맛있었습니다. 치즈와 타코조각들이 밥과 어울어져서 독특한 식감과 함께 고소해습니다. 양상추도 있어 신선했습니다.

지파이는 닭가슴살이라고 하지만 텁텁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스리차차 소스와 함께 먹으면 찰떡이에요.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포스팅하면서 계속 사진을 보는데 군침이 도네요.

 

아 그리고 탄산음료는 한번 주문하고 나면 이후에는 무한리필입니다! 물은 500원에 300ml를 마실 수 있습니다.

 

 

 

위치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4-6

시간 : 매일 11:00~21:00

번호 : 054-741-7555

포장, 무선 인터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