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

이케아 음식 요리 / 베지터블 볼 후기 (식품코너) 미트볼x

by DosoonJung 2020. 8. 16.
728x90

지난 번에 이케아 동부산점에 갔다오고 나서 좋은 가구들을 봤었다. 뿐만 아니라 좋은 음식들도 먹을 수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베지터블 볼이다. 사실.. 미트볼을 구입하려 했지만 베지터블 볼이 더 건강해 보여서 구입했다. 비건식을 하거나 채식주의자라면 베지터블 볼은 최고의 선택인듯 하다.

식품코너는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1층에 있다. 부산에 있는 이케아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여기를 참고할 수 있다.

 

이렇게 카트를 몰고 식품코너를 둘러보면 과자, 음료, 각종 식품들, 커피, 와인도 있었나? 여러 종류들이 있었다. 

이케아 전략인지 이케아 식당에서 먹었던 음식 메뉴들도 구입할 수 있다! 식당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는 여기를 참고 할 수 있다.

 

 

냉장, 냉동고를 보면 여러 식품들을 볼 수 있다. 이중에 내가 골랐던 것은 베지터블 볼이다.

 

 

왼쪽아래에 조그맣게 영어로 베지터블 볼이라 적혀있어서 겉표지로만 봤을때는 이게 베지터블볼인지 미트볼인지 분간하기 어려웠다.

 

원재료명을 보면 밀가루나 전분이 전혀들어있지 않고 오직 채소로만 만든 식품이란걸 알 수 있다. 채소를 먹기 꺼려하는 아이들이나 평소에 채소섭취가 부족할때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기에 좋을 것 같다.

 

 

냉동식품을 구입하고 차에서 서너시간 정도 방치해서인지 좀 녹아있었다.. 그래서 형태가 조금 눌러진 것도 몇개 있었다. 

플레이팅을 해서 좀 예쁘게 찍으려는 생각도 했으나 너무 배고파서 사진찍고 바로 먹었다.

 

조리방법은

1. 후라이팬에 오일을 두른뒤 가열한다.

2. 냉동상태의 베지터블볼을 8-10분정도 중불로 조리한다.

 

이외에도 전자레인지로 2분 돌린다거나 예열된 오븐에 20분간 가열할 수도 있다.

베지터블 볼을 한번 베어물었을때의 모습이다. 완두콩과 각종 야채들이 들어가 있다. 고소하고 매우 담백했다. 마치 두부를 먹는듯한 담백함이다. 적절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사진에서는 17개 정도 요리했는데 정말많이 한거다. 한 사람이서 4,5개 먹으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이다. 

 

다음에 이케아에 갈때에도 다시 구입하고 싶은 음식이다.

댓글